메타 버스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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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란?

블랙 미러, 2011년에 초연된 영국 영화 시리즈는 인간이 가상 및 증강 현실을 통해 기술과 밀접하게 상호 작용하는 가상의 세계를 선보였습니다. 영화에서 인간은 우리가 알고 있는 삶의 고단함에서 탈출했지만 여전히 의미 있는 경험을 했습니다. 사실 "실생활"은 가상이었고 모두가 포인트 시스템으로 작업했습니다. 2011년에 허구였던 것이 오늘날로 빠르게 돌아가 이 메타버스의 잠재력과 함께 서서히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란?

28년 2021월 XNUMX일, 페이스북의 CEO인 마크 저커버그(Mark Zuckerberg)는 회사의 브랜드를 변경하고 사명을 '메타'로 변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뉴스가 나온 이후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무엇을 하려고 합니까? 메타버스란? 단기 및 장기 영향은 무엇입니까? 우리의 생활 방식과 행동 방식이 어떻게 바뀔까요? 그것은 돈의 개념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이 모든 일이 얼마나 빨리 일어날 것입니까? 

At Coinrule, 우리는 답이 없는 질문을 남겨두지 않습니다. 그럼 이 주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 병렬 우주  

그럴듯해 보이지만 '메타버스'는 사실 새로운 단어가 아니다. 닐 스티븐슨이 90년 그의 소설 '스노우 크래시(Snow Crash)'에서 대중화되면서 1992년대부터 유행어가 되었습니다. 

책에서 Stephenson은 메타버스를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고 가상 현실 고글에 투영된 대중을 위한 공유 가상 공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오늘날 전문가들은 메타버스를 디지털 평행 세계로 묘사했습니다. 일부에서는 이것이 인터넷의 미래라고 예측하기도 합니다. 

메타버스는 가상 및 증강 현실 경험으로 가득 찬 인터넷입니다. 현실 세계를 가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세계라고 생각하십시오.

우주에 필요한 기술 중 일부는 현재 사용 가능하지만 메타버스가 널리 사용되기까지는 갈 길이 멉니다. 

메타버스의 NFT와 블록체인

최근 가장 많이 사용되는 새 약어 중 하나는 "NFT"(Non-Fungible Token)입니다. 

전문가들은 NFT 및 기타 유사한 기술이 메타버스와 함께 일관된 보편적 통화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메타버스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신을 포지셔닝하고 게임 투 적립 및 NFT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는 사람들에게는 행운이 있습니다.  

금융에서 동일한 자산의 다른 인스턴스와 구별할 수 없고 상호 교환할 수 있는 자산을 대체 가능한 자산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통화와 암호화폐는 대체 가능한 자산입니다. 2개의 개별 달러 지폐 또는 2개의 개별 비트코인 ​​간에 차이가 없습니다.

모든 달러는 다른 달러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비트코인은 다른 비트코인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대체 불가능한 토큰은 교환 가능한 고유 자산입니다. NFT의 가치는 소유자에게 고유하기 때문에 고유합니다. 예를 들어, 할머니를 생각나게 하는 디지털 아트는 1000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추측? 가격을 정할 수 있는 것입니다.  

NFT는 가상 자산의 소유권을 식별하고 증명하는 안전하고 분산된 방법입니다. NFT는 블록체인에 저장됩니다. 이런 식으로 누구나 이러한 토큰과 디지털 자산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예술, 음악 또는 기타 무엇이든)은 단순히 자산의 소유권 증명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NFT는 블록체인 기술에서 생성되고 보호됩니다. 그러나 NFT와 비트코인 ​​또는 이더리움과 같은 차이점은 NFT 자체에 부여되는 일반적인 거래 가치가 없다는 것입니다.  

페이스북, "메타"로 리브랜딩 

수년에 걸쳐 Facebook은 단순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진화했습니다. Instagram 및 Whatsapp과 같은 구매를 통해 회사는 항상 야망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 점에서 이름 변경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 시점에서 회사는 많은 자회사와 비즈니스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더 넓은 비전에 맞게 기본 앱에서 이름을 변경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저커버그는 성명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회사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 앱 중 하나의 브랜드이기도 해서 혼란과 어색함이 많았던 것 같아요… 그 모든 것을 대체할 수 있는 특정 제품 중 하나입니다."       

2014년 2.3월 Mark Zuckerberg는 VR 헤드셋을 생산하는 회사인 Oculus를 XNUMX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이 브랜드 변경과 인터넷의 미래에 대한 선구자로 볼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에 투자하고 싶든, 경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든, 메타버스에는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의 진정한 기회    

갈 길이 멀지만 Decentraland와 같은 암호화 기반 디지털 세계와 같이 메타버스가 성장하고 있다는 초기 징후가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것 중 첫 번째 단계입니다. 

메타버스에서 사람들은 삶의 모든 측면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늘날 존재하는 거의 모든 산업이 메타버스에 존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메타버스는 또한 새로운 현실을 안내하고 점차적으로 디지털 소유권을 위한 방대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인터넷 붐이 일어났던 것처럼 멀티버스에도 여러 기회가 올 것입니다. Mark Zuckerberg가 그것에 큰 베팅을 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가상 제품 

가상 제품을 통해 기업은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고 브랜드 제공 범위를 넓힐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타버스에서 한정판 Gucci 헤드밴드를 구입하는 것은 곧 가상 이벤트에 착용하는 새로운 "하이 패션"이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메타버스는 모든 종류의 브랜드가 가상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더 넓은 범위

왜 비디오 게임 산업이 스포츠와 영화 산업을 합친 것보다 더 가치가 있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메타버스는 현실감 있고 몰입감 있게 비디오 게임 경험

이것은 기업이 광고를 하고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것이 결국 발생하면 메타버스는 광고가 수행되는 방식을 바꿀 것입니다.

기술에 대한 요구

메타버스가 일어나기 위해서는 전 세계적으로 제작자 사이에 엄청난 폭발과 협력이 있을 것입니다. 이는 디지털 애니메이션, UI/UX 디자인, 시각 디자인, 건축, 디지털 아트, 법률(IP 보호) 등과 같은 핵심 기술의 향상을 의미합니다. 

반올림

메타버스가 완전히 형성될 때까지는 아무도 “메타버스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명쾌하게 답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사람들이 일하고, 놀고, 쇼핑하고, 전 세계 사람들과 훨씬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는 보다 몰입감 있는 가상 세계를 만드는 것이 어떨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Meta CEO Zuckerberg에 따르면 "Metaverse는 디지털 공간에서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상 환경입니다. 단순히 보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 있는 구현된 인터넷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모바일 인터넷의 후계자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메타버스의 꿈이 점차 현실화되고 있음을 증명하는 기초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사건이 전개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